마이 프로틴 2004년 설립된 마이 프로틴은 현재 유럽 1위 보충제는 물론이고 다양한 국적에서 다양한 일반인들부터 운동선수들까지 섭취하며 70개국 이상에서 활동을 하고 있는 단백질 보충제 제품의 제왕입니다. 운동한 사람들 보충제 마셔본 사람들은 모두 알고 있는 이 제품 마이 프로티 가성 비 좋은지, 그리고 마이 프로틴 5kg 가격은 어떤지 알아보겠습니다
마이 프로틴 5kg 가격 몇 달 먹을 수 있나?
마이 프로틴 5kg 가격
마이 프로틴은 국내 보충제들을 모두 몰락시키게 만든 제품이라고 불릴 정도로 합리적인 가격대와 맛 좋은 제품으로 단백질 보충제의 탑을 달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가격에 대한 문제도 있고 해외에서 오다 보니 유통비가 심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마이 프로틴 자체에서 가성비 좋은 제품들을 출시시키면서 일명 마프 대란을 일으키기도 하고, 여러 직구 사이트들을 통해서 마이 프로틴 자체에 할인 정책을 적용하여 많은 사람들이 할인을 받고 무료 배송을 통해 마이 프로틴을 섭취하고 있습니다
마이 프로틴 5kg 가격이 원래 7만 원으로 공식적으로 마이 프로틴 7만 원이라는 용어가 생겼을 정도로 상당한 용량과 저렴한 가격으로 사랑을 받았습니다.
마이 프로틴 5kg 몇 달
스쿱에 따라 다르고 하루에 얼마큼 섭취하는지에 따라 다르지만 마이 프로틴 포장지에는 공식적으로 한스쿱에 25g을 섭취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이를 계산하면 마이 프로틴 5kg 몇 달 먹는지에 답하면 200번 즉 하루에 한 번 섭취하면 200일 섭취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는 사람마다 달라서 더욱 수북하게 마이 프로틴을 한스쿱 뜨면 30g이 넘기도 하고 경우에 따라 단백질 보충을 위해 하루에 100g의 마이 프로틴을 섭취하는 경우가 있어서 정량대로만 섭취하면 마이 프로틴 5kg을 200번 섭취할 수 있습니다
마이 프로틴 가성 비
마이 프로틴 가성 비 질문이 정말 많은데, 일단 마이 프로틴 평가를 보면 항상 중간 이상의 평가를 받으면서 마이 프로틴 가성 비 공식이 된 대답이 되었습니다. 특히나 국내산 보충제의 가격이 필요도 없이 비싸고 2016년 논란이 있어서 국내 프로틴은 이미 외면당하고 있습니다.
마이 프로틴 인기도 높아서 유명 유튜버 운동선수들도 섭취하는 제품으로 공격적인 마케팅 덕분에 가성비와 마이 프로틴은 하나의 단어가 되어 '마이 프로틴 가성 비'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는 오직 마이 프로틴 단백질 보충제에 관한 것이지 그 외에 여러 면에서는 아쉬움을 받고 있기도 합니다.
마이 프로틴 영양제는 주목받지 못하고 있는 상황인데, 현재 시국이 겹치다 보니 마이 프로틴 7만 원 가격이 더욱 인상되어 이제는 마이 프로틴 7만 원은 이별이 되었습니다. 현재는 마이 프로틴 5kg 9만 원 가격으로 구매해야 하는 수준입니다.
단백질 셰이크의 1등 공신 마이 프로틴 운동하시는 분들에게 한 번쯤 꼭 섭취해보고 평가해 달라고 말할 정도로 한 번쯤 섭취하셔서 여러 제품 비교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마이 프로틴 맛도 많아서 결정하기 힘들 수도 있습니다